MP10e의 대대적인 변화를 주었습니다. 모든 상태를 메뉴얼대로 원상복귀하기 위해 디프를 42T/12T에서 43T/13T로 교체하고 변속기를 XR8 SCT에서 XR8 PRO G3로 교체했습니다.
리어와 프론트의 기어 및 조인트 컵을 교체하고 디프오일도 각각 3천방과 5천방으로 교체했습니다.
평소 디프를 교체할때는 간단하게 벌크헤드 한쪽만 열어 교체했지만 이번에는 베벨기어까지 교체를 해야하기 때문에 리어를 통채로 들어냈습니다. 그리고 13T 베벨기어를 교체하면서 교체할 필요는 없었지만 리어 쇽 스테이와 D블럭을 교체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프론트 역시 기존의 쇽스테이를 교체할 필요가 없었지만 리어 쇽스테이를 교체했기 때문에 새로 교체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B블럭도 많이 닳아 교체하기로 했습니다. 간만에 프론트와 리어를 다 뜯어서 정비하다 보니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변속기의 경우, 기존에 XR8 SCT를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었지만 그래도 XR8 SCT 보다 상급 변속기인 XR8 PRO G3가 있는데 썩히기 아까워 교체하기로 했습니다.
집에 남은 11AWG 배선이 부족해 기존 XR8 SCT에서 배선을 떼어 다시 XR8 PRO G3에 납땜 작업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선 정리를 하였습니다.
변속기 세팅을 위해 하비윙 WIFI EXPRESS 모듈을 사용했으나 XR8 PRO G3과 연결이 안되서 프로그래밍 카드를 이용해 대략적인 세팅을 했습니다. 검색해보니 WIFI EXPRESS 모듈과 XR8 PRO G3의 호환성에 조금 문제가 있는 듯 싶습니다. 아무튼 대대적인 정비로 인해 셋업이 모두 바뀌었기 때문에 나중에 서킷가서 하나씩 세팅해 나가야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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