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남은 NB48 2.1을 중고장터에 올리고 안팔리면 리뉴얼한 진천서킷에서 굴려볼까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인기없는 엔진버기가 예상외로 팔리게 되면서 새로운 서브용 차가 필요해 예전부터 갖고 싶었던 MP10T를 영입하게 되었습니다. 서킷에서 아는 분이 처분한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가격이 70만원이라 다소 비싸 고민이었습니다. 그런데 요즘 MP10T에 꽂혀있기도 하고, 어느 사람의 손을 거친지도 모르는 중고장터의 물건과는 달리 확실히 검증된 물건이기 때문에 그냥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차를 받아와 집에서 청소 좀 하고 기자재를 장착하려는데 현재 사용중인 RC 장비들은 서킷에 두고 다니기 때문에 집에 남는 것을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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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전 구입한 폰더와 CB700서보를 장착했습니다. 그리고 엔진은 서킷에서 사용하고 있는 엔진 중 하나를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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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론트에는 C허브가 17.5도 알루미늄 옵션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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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어 허브 또한 알루미늄 메탈옵션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MP시리즈의 경우 이 두가지 옵션은 거의 필수옵션인데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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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웍스 전자스위치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SKYRC 전자스위치와는 달리 스위치 박스 안에 내장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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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주에 더트랙에 가지고 가서 엔진을 얹고 세팅을 잡은 뒤 다른 서킷에서 굴리는 용도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세팅이 끝나면 조만간 날 잡아서 진천서킷에서 한 번 놀다와야 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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